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지상의 무릉도원 장가계와 영화 아바타 배경인 원가계
김*숙 님 2023.05.06 조회 32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그동안 코로나로 3년 넘게 국내를 벗어나지 못한 답답함을 이번 장가계 여행으로 충분히 보상 받은것 같다. 

장가계는 억겁의 세월이 빚어낸 대자연의 웅장하고 신비스러움이 가득한 지상의 무릉도원이라는 곳이다.
십리화랑, 금편계곡, 원가계, 천자산, 보봉호수, 화룡동굴, 천문산, 대협곡의 절경은 나의 눈과 사진으로 남기기에 너무 부족했지만, 지나가는 세월 속에 장가계의 한 점으로 잠시 머물렀다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졌다.
세계에서 최고로 높고 빠른 백룡엘리베이터, 세계 최장길이9 천문산 케이블카, 십리화랑 모노레일, 유람선, 셔틀버스 등이 있어 그나마 장가계 절경들을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4박6일의 장가계 여행이 편하고 즐거웠던 것은 일정내내 끊임없이 챙겨주는 최금철 가이드를 만났기 때문인 것 같다.
일원 중에 팔십 넘으신 어르신이 계셨는데 가족처럼 직접 모시고 다니고, 다른 관광객들도 불편함이 없는지 항상 살피는 등 몸에 벤 봉사와 친절에 감사할 따름이다.
장가계의 멋진 비경을 안내 해 주는 현지 가이드지만, 장가계의 역사와 문화, 코로나19로 바뀐 현지인과 조선족들의 생활 등 세세한 정보와
거대한 중국의 역사, 무섭게 변하고 있는 현재와 미래까지 아우른 박학다식한 설명까지 모든면에서 부족함이 없었다. 
4박6일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친근한 남도 사투리가 지금도 들리는 것 같다. 
"최따거 늘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19 이후 첫 해외여행지 장가계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더 즐겁고 행복한 힐링여행이었다.  

 

이번 여행으로 가이드의 역할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는 걸 새삼 느꼈다.

다음 여행지는 가이드가 명품인 노랑풍선에서 찾아 봐야겠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중국

장가계/원가계 5일/6일 #노팁노옵션 #국적기 #특급호텔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소피아 가이드님과 함께한 튀르키예 10일
다음 글 행복한 추억을 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