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베트남 다낭의 이해와 행복한 여행
박*민 님 2023.05.10 조회 63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안녕하십니까?

 

5/5(금)~5/9(화) 3박 5일간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다낭공항에 도착하자 여행을 안내하실 박인순 이사님께서 공항픽업으로 시작하여 관광지를 차로 이동하는 도중에는 의자에 앉지 않으시고 항상 서계시며 베트남 문화와 계획된 일정의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말씀해주시며 3박5일간 저희 20명의 일행들에게 다낭의 많은 정보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방문한 시기가 베트남에서는 더워지는 여름에 해당하여 시장에서 파는 음식이나, 해물관련 음식 섭취는 배탈이 우려된다고 섭취는 하지 말라고 말씀해주셔서 저희 일행 모두는 단 한분도 음식관련 배탈이나 관광지 이동중 아프거나 다치지 않고 박인순 이사님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며 귀국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동남아시아는 불교문화권에 해당되는 국가인데 영흥사 해수관음상 방문전에는 바다가 보이는 높은곳에 불상을 건축하게 된 동기, 사찰 설립 후 베트남에서 해수관음상을 신성시하게 된 이유, 관음불 손에 들고 있는 호리병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해수관음상에 대한 지식을 더 깊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쇼핑센터 방문전에도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를 해주시며 사전정보를 알려주셔서 저희 일행분 모두는 즐거운 쇼핑으로 양손가득 좋은 물건을 구입하여 행복했답니다. 함께 동행하신 일행분들과 4일간 짧은 여행 함께 하였지만, 박인순 이사님의 베트남 사랑에 대한 열정으로 다양한 설명 잘 들었으며 계획된 일정을 모두 방문 후 자투리 시간까지 일행분들에게 의견을 여쭈어보며 주변의 다른곳까지 덤으로 관광할 수 있는 특혜를 얻어 저희 일행 모두는 행복한 다낭 여행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관광지 중간중간 직접 찍어서 보내주신 사진을 바라보며 다낭 여행의 추억으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호텔 조식도 맛있었고 날씨는 더웠지만 중간중간 스콜이나 비가 내리지 않아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박인순 가이드과 함께 동행한 20명의 일행분들

만나서 행복한 기억 남겨주신점 다시 한번 고맙게 생각하고 가이드님 뿐만 아니라 함께 여행하며 좋은 이야기 들려주신 가족, 친구, 자매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깜언! 헨갑 라이~~~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노랑풍선 NO.1, 강민정 가이드님과 함께한 잊지못할 환갑기념 여행
다음 글 황인호 가이드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