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노랑풍선 세부 최악이네요..
오*원 님 2024.01.20 조회 61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7

애초에 노랑풍선에서 공항 미팅 시간 잘못 알려주셨고
주말이라 연락이 안 됐습니다

 

그래도 필리핀 도착해서 좋게 여행 해보려고 했지만

가이드가 옵션 가격, 일정 설명 제대로 안 해주시고

무작정 선택관광 추천하시면서
"이렇게 하시면 여행 온 의미가 없잖아요"
이런 언행으로 가족들을 불편하게 하셨어요

일정 적힌 종이같은 것도 따로 없이 화이트보드에 적어서 대충 설명해주시더라고요..

 

호핑 상품으로 갔는데 날씨 안 좋아서 안 된다고 첫날 오전부터 계속 말씀하셔서 결국 상품 변경했습니다.

이때 호핑에서 200불짜리 선택관광인 오슬롭투말록으로 바뀌게 되었는데 1인당 호핑가격 50불을 제외하고 150불씩 지불하게 됨 (노랑풍선에는 80불 상당의 호핑으로 설명되어 있었음)


계속 옵션 추가하게 하시고 식사도 설명과 다른데 물어보니 그제야 설명해주셨어요

옵션 가격은 마지막날 계산하자면서 미루셨습니다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여행 갔는데 가이드비용 50불 제외 모든 팁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현지가이드분 사진값+팁 얘기하시길래 노팁 상품이라고 얘기하니 우리가 돈 안 주면 현지인분은 회사에서 아무 돈도 못 받는다고 얘기하시더라고요? 이거 진짜인가요? 우리 돈으로만 받아가실 수 있는 거라고 얘기하시다가 노팁 상품이라고 계속 얘기하니까 그럼 주지말라고 하셨지만

현지인분에게는 결국 팁 드리고 왔습니다.. ㅠㅠ 

노쇼핑인데 쇼핑인 팀들과 엮어서 그럼 우린 어떡하면 좋을지 물어보니 따라와서 차에 있든가 따로 '허접한' 쇼핑몰 데려가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쇼핑몰 어떤지 정확히 설명도 안 해주시고 계속 별로라고만 하셔서 결국 어쩔 수 없이 쇼핑 3회 모두 참여했어요.

 

마지막날 출국 6시간 전에 옵션 가격 계산하는데 첫날 설명 때 4개 이상 할인해주신다더니 마지막날 

“4개 이상은 5개부터예요~”

이러시더라고요. 4개 이상은 4개부터잖아요. 라며 반박했지만 웃으며 넘기셨어요. 심지어 바로 마사지 예약이라 마사지샵 사장님은 짜증내면서 재촉하시고… 제대로 반박도 못 하고 급하게 지불해야만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지인가이드분과 다른 어시분들은 정말 좋았지만

가이드와 노랑풍선 때문에

최악의 패키지였습니다.

환불 원하게 될 정도로 최악이었습니다.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아시아

세부 4/5/6일 #제이파크 #샹그릴라 #노팁 #노쇼핑 #호핑투어 #전신마사지 #5성급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최악의 여행", 박수남 가이드와 함께한 나트랑 달랏 :)
다음 글 가족과 함께 첫 해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