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힐링~^^*♡
박*주 님
2025.07.10
조회 351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사랑하는 힐링멤버들과 첫 해외여행지! 코타키나발루 ~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오게되서 개인적으로 너무좋았고..특히나 탄중아루 호텔은 시설면이나 조식.수영장 기타등등 안좋았던게 없을정도로 만족스러웠다.보너스로 신용가이드님을 만난게 행운아였고 이나라에 대해 몰랐던 애기며 입담이좋아 여행내내 지루할틈이 없이 웃었던 기억이 남네요.너무감사드리고 개인적으로 가면 연락한번들릴께요~그때도 잘 부탁드려요.여행은 좋은거이여~~~~힐링~^^*♡♡♡




후기가 도움 되었나요?
1| 이전 글 | 오상현가이드님 칭찬합니다 |
|---|---|
| 다음 글 | 코타키나발루 선셋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