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백두산5일,대한항공.두번보는천지(북파,서파)
오*숙 님 2025.07.10 조회 339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꿈꾸는것 같았어요^^

갈까,알까를 수없이 다짐하다. . 홀연히떠났는데!

정말정말 잘다녀온것같아요

여행을더 날 때 대부분 설레임 반 두려움반을가지고집을나서는데,어딜가든 항상

어떤가이드님을 만나느냐에, 여행의묘미도

많이 달라지는거같아요.

이번,백두여여행은 단어로 다 담을수없는

아름다운 천지를 보았다는것에 더할수없는 감동의전율이 가슴가득 커다란 울림을 주었어요.

형언할수없는 메이리가 온몸에 울리는것같았죠.

감사한 여행이,아닐수없었어요.

거기에 ,더군다나,주박사님(주광진가이드님)같은

리더를 만날수있었던건,더큰,행운이었던것같아요.

긴,이동시간에도,지치지않고,어느것 하나라도 더 들려주시려고 스토리를 풀어놓으시던  열젓의 목소리,아~~아직도,귓가에맴도네요

쩌렁쩌렁,울려뿜으시던 말씀들이,자고나면

또,역사를 들려주실것만 같으네요.

그리고,손수 집에서 삶아오신 옥수수는 왜케 맛있지는지,자꾸자꾸생각이나주요.

주박사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백두산의천지도,

백두산의길잡이 주박사님도. . . .오래오래  간직할께요.

또 만날날을 가타리며,건강하세요^^🩵🩵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문현정 가이드님 최고!
다음 글 북유럽 친구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