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기
대련
유*현 님
2025.07.14
조회 37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더운 날씨였지만 가이드님과 즐거운 2박3일 여행이였습니다
늘 일행을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신 김승근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김승근가이드님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 되었나요?
0| 이전 글 |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
|---|---|
| 다음 글 | 내몽골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