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최*길 님 2025.07.14 조회 434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코타키나발루는 처음 갔는데요 ~

행복하게 잘 보냈습니다..

호핑투어와 첫날 저녁식사도 좋았구요~

특히 저녁 선셑 사진 찍어주신 젝 가이드의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와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가이드들은 없는 고가의 조명장비까지 가지고 찍어주어 사진이 아름답게 나왔습니다~

 

반딧불투어 시간도 정성껏 “마리~마리~” 외치며 반딧불이를 모아 주어 환상적인 반딧불 투어였습니다..

가는길 비행기 티켓팅 투어도 각각 다른 비행기인데 뛰어다니며 챙겨주셔 너무 감사합니다~^^

(다른 가이드들은 인사만 하고 감)

 

젝 가이드 짱 !!!👍🏻

다녀오신 상품

상품 이미지 해외패키지 아시아

코타키나발루 5/6일 #준특급 밍가든 #호핑투어 #자유일정 #시내관광

관련상품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멋진여행 ~~~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 글 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