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멋진여행 ~~~ 잘 다녀왔습니다.
김*화 님 2025.07.14 조회 320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즐거운 여행 이였어요.

엘빈 가이드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반딧불이는 정말 인상에 남네요. 

전직이 사진 작가셨나요?

인생샷 많이 찍어주시네요

같은 폰으로 찍어도 흉내도 못낼 사진들을 찍으시네요

저희 출국하고 바로 또 손님 받으신다는데 건강챙기세요.   자유시간에 여유롭게 샹그릴라 리조트휴식 하는거 너무 좋았고 래프팅은 모두 즐거웠어요. 안하면 후회할 뻔 했어요.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최고의 인솔자 임노수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다음 글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