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오영철가이드 고맙습니다 ^^
김*희 님 2025.07.16 조회 296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1

3박4일의 청도여행 전날 

91세 친정어머니의 발인을 마치고, 

상품을 취소하기도 그렇고해서

어찌어찌하여 짝꿍과 함께 청도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청도공항에 도착을 하였고 

투박하지만, 환한미소의 가이드와 

가이드께서 준비한 웰컴과일 주머니가 참 정겨웠습니다.

알고보니 가이드의 어머님께서 준비해주셨다는 그 과일봉지,

한국에서 온 아들의 손님들까지 생각하며

손수 준비하셨을 그 어머니의 고결한 마음에 숙연해졌습니다.

여행기간동안 사소한것부터 잘 챙기던 가이드의 순박하고 섬세한 마음이 어찌나 고맙고 눈물이나던지

뭐든 나눠주고 싶어하는 마음도

그의 진정성도 느낄 수 있어서 

여행내내  올라오는 맘속 뭉클함을 눌러야만 했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녀봤지만,

잊지못할 여행임은 분명했습니다

잠자리며 먹거리며 모든것이

심지어 이별의 슬픔을 안고 간 

텅빈마음까지 채워지는 고맙고

흡족했던 여행이었습니다.

여행후에도 그 여운이 길어서

짝꿍과 한참이나 오영철가이드의

특유의 말투를 따라하며

그리움을 되새겨봅니다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함다  에~~"

오영철가이드  벌써 보고싶고 그립네요^^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오상현 팀장님 감사합니다
다음 글 북유럽 4국 12일 대형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