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장덕철 가이드님의 정말 완벽한 여행!!!
문*영 님 2025.07.17 조회 274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8월이 너무 더울꺼 같아서 부랴부랴 7월12일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예약하고 반신반의 하면서 다녀왔는데 가이드님께서 첫인상이 좀 차갑게 느껴져 불안했는데 그런걱정 전혀할필요가 없었음.

솔직히 가기전에는 왠만하면 옵션을 안하려고 했는데 가이드님이 말씀하신데로 한게 신의한수. 

그거 안했으면 후회할뻔한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가이드님 경력20년이 무시못하겠더라구요 글고 느무느무 부지런하셔서 깜놀.

유리호텔,게르는 너무너무 좋아서 며칠더 있고싶었어요.

쇼핑도 3번 갔는데 강매나강요가 전혀없어서 맘편히 다녀왔어요.

원래 오르도스에 별을 보러갔는데 먹구름 때문에 별만 못봤다는….

하지만 여행내내 좋은분들과 가이드님이 한가족처럼 편안했구요 가이드님께서 술도 매일저녁에  맥주,백주,마유주를 무한리필 해주셔서 맘껏 마셨던거 같아요. 원해 피키지여행에 술이 공짠가? 정작본인은 밥도 술도 안드시더라구요.

패키지 여행이 첨이라 몰랐는데 저희팀에 여행을 많이 다니신 분이 이런가이드님은 첨 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시더라구요. 

아,저희는 가이드님이 성격이 급하셔서 (?) 항상 5분 일찍 움직이셔서 밥도 제일먼저,쇼를 보는 자리도 젤 좋은데로 데려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한국팀들은 항상 우리보다 늦게 오시더라구요

왠지 대장이 된듯한 느낌 ㅋㅋ 

추가옵션으로 350달러를 냈지만 이 가격에 이런대우는 전혀 아깝지 않았고 날씨좋을때 별보러 한번더 가고싶네요. 

 오르도스는  장덕철가이드님이랑 꼭 여행하세요 

강추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남들보다 5분만 빨리!” 이 한마디에 반해버린 패키지 여행🌸
다음 글 김성모가이드님과 함께 한 튀르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