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여행 후기

장덕철 가이드님 최고였습니다~~🐫🐫🐫
이*선 님 2025.07.18 조회 277

아래 내용은 고객님께서 직접 다녀오신 여행 상품에 대해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0

장덕철 가이드님 최고였습니다~~🐫🐫🐫
갑작스럽게  가족여행을 계획하다 노랑풍선 내몽고 오르도스 패키지 상품을 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가는곳이라 설램반 걱정반으로 떠난 여행이었는데 장덕절 가이드님을 만나고 걱정보다는 신뢰가 가서 너무 만족하고 엑티비티하고 즐거운 여행 이었습니다.
함께 여행하셨던 다른가족 분들과도 즐겁게 여행할수 있어서 좋았고 장덕철 가이드님의 리더쉽으로
어수선하지 않게 체계적으로 여행할수 있었습니다.
이동중 버스에서 가이드님의 설명으로 박물관에서도 지루하지 않게 더 재미있게 관람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월래 리뷰를 잘 안쓰는데 가이드님의 센스로 이번여행 좋은분들과 더 알차고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큐슈2박3일 이선주 가이드님 짱!짱!짱!
다음 글 안승빈 가이드 님과 함께한 환상적인 튀르키에 7박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