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항공권소식] 2025년 10월 휴일 안내 2025.09.24
안녕하세요.
노랑풍선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10월 휴일 동안 국내/해외 항공 및 호텔, 투어&티켓업무가 일부 제한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 휴일
 [휴무] 2025년 10월 03일(금) - 2025년 10월 09일(목)
연휴 기간에는 상담 및 일부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발권/변경/취소/환불 업무가 제한되며,
문의사항은 10월 10일(금) 09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온라인상담 이용안내
| 
			 노랑풍선 회원 예약고객  | 
			
			 ① 로그인 > ② 예약확인/결제 > ③ 예약내역 : 자유여행예약 선택 ④ 해당 예약 상세 내역 > '1:1 온라인 상담' 또는 '1:1 문의'  | 
		
| 
			 노랑풍선 비회원 예약고객  | 
			
			 ① 오른쪽 상단 예약확인/결제 클릭 항공예약번호 : R포함 숫자 11자리 (예:R11111111111)  | 
		
| 
			 항공권 제휴채널 예약고객  | 
			
			 가. 스카이스캐너, 카약 이용 고객 항공예약번호 : R포함 숫자 11자리 또는 숫자 11자리 (예:R11111111111 또는 11111111111) 핸드폰번호 ('-' 제외 숫자만 입력) 기입 후 예약 조회 ③ 해당 예약 상세 내역 > '1:1 온라인 상담' 또는 '1:1 문의' 
 항공예약번호 : 영문숫자조합 ③ 해당 예약 상세 클릭 > 예약번호클릭 > 예약상세내역에서 ‘온라인 상담 요청’문의 ① 해당 제휴 채널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1:1 문의'  | 
		
※ 해외 항공권 일부 예약의 경우, 예약및 결제 요청 후에도 대기, 요금 미확정, 항공사 요금 규정, 결제 시한에 따라 정상 발권이 이루어지지 않아 연휴 기간 내에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과 항공권의 이름이 다르면 탑승이 거부됩니다.E-TKT을 확인하시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평일 영업시간 내에 요청 부탁드립니다.
※ 해외 항공권의연휴 기간 및 임박한 취소나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항공사로 직접 취소 처리해 주시기 바라며, 노쇼(NO-SHOW/예약 취소 없이 미탑승) 처리 시 항공사 노쇼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연휴 기간 공항 탑승수속 및 출국장 내 극심한 혼잡이 예상됩니다. 최소 출발 3시간 전에는 탑승수속을 진행해 주시기바랍니다.
| 이전 글 | [공지사항] 여권 진위여부 확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장애) | 
|---|---|
| 다음 글 | [항공권소식] [공지사항] 서비스 점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