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박*옥 2024.10.05

칭찬 정보 요약
여행 상품 미동부, 캐나다 10일 #최다모객 #우수가이드
칭찬 유형 가이드
칭찬 가이드
  • 장호웅

9월25일부터 10월4일까지 미동부와 캐나다를 여행하고 오늘 돌아와 피곤하지만 감흥이 가시기 전에 감사함 남기고 싶어 폰을 들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여행에선 늘 감사함을 느낀다. 이 나이 되어도 남편과 함께 두 발로 씩씩하게 걸을 수 있음이 감사하고, 이 기쁨을 주위 좋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음이 더욱 그렇다.
그런데 이번 여행에선 더욱 특별한 분이 계셔 이 기쁨이, 감사함이 배가 되었다.


바로 장호웅 가이드님!
여행을 좋아하여 그간 수많은 여행을 다니면서 훌륭한 가이드님을 많이 뵈었지만 장호웅 가이드님은 너무나 특별하셨다.

계속되는 일정으로 힘드시겠지만 철저한 준비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했고, 그 분이 툭 던지는 메세지마다 웃음꽃이 피었으며 울컥 감동이 일었다.

여행을 마치고 나면 으레 그 나라에서 본 것과 들은 것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이번 여행에선 나이아가라의 장엄함도 우뚝 솟은 맨하탄의 위용도 커다란 대륙, 그것도 세계 최강대국 미국이란 나라의 위세도 사람이 주는 감동에는 비할 수 없었다.


그는 겸손하였고 진실하였으며, 누구보다 우리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자였고, 자신의 일에 할 수 있는 최대의 열정을 샘솟듯 쏟아내는 수퍼맨이었다.
비록 52명이라는 처음보는 거대 집단으로 자칫 흔들릴 수도 있었지만 그 때마다 그는 우리가 박장대소하며 쉴 새 없이 웃게 했고 감동에 젖어 하나가 되게 하는 능력자였다.


처음 이용한 노랑풍선에 이리 훌륭한 가이드가 있다는 사실 하나로 앞으로 단골 고객이 될 것 같다.
장호웅 가이드님, 고맙습니다.
언젠가 또 다른 여행지에서도 가이드님의 해박한 지식, 끊임없이 샘솟는 감동의 열정을 꼭 다시 뵙기를 소망하며 거듭 감사 인사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노랑풍선 홧팅!!!

이전 다음 게시물
이전 글 박장환 인솔자님 칭찬합니다(서유럽 3개국 여행)
다음 글 대만 이호 가이드님을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