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엄광일 가이드님 감사합니딘 강*희 2026.06.16
| 여행 상품 | 동경4일★출발확정#핫플레이스#1일자유OR하코네#동경3연박#요코하마에어캐빈/시부야,하라주쿠 |
|---|---|
| 칭찬 유형 | 직원 칭찬 |
| 칭찬 담당자 | 엄광일 가이드 |
부모님과 도쿄여행 3박 4일을 다녀왔어요
엄광일 가이드님의 세심한 안내에
숙소 근처 식당도 잘 찾을수 있었고
일정도 모두 안전하게 잘 마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동하는 동안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이동시간도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글 | 일본 오사카 안소현 가이드 짱! |
|---|---|
| 다음 글 | 서종철인솔자님 칭찬합니다. |